본문 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학과소식

이 세상을 밝히는 빛이 되고 싶습니다.

간호학과

Home > 학과소식 > 동아리 활동

동아리 활동

합창동아리 하모니, 코르나 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작성자
간호학과
등록일
2021-12-17
조회수
619
첨부파일

사진3.jpg

합창동아리 하모니, 코르나 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 1



▲ 2019년 하모니 합창단 제2회 정기공연

춘해코러스 하모니, 치매극복대회 합창대회 대상 수상.jpg
▲ 2019년 제1회 치매극복 합창대회 대상 수상

하모니 덕분에 챌린지 영상 캡처(홈페이지).jpg

▲ '덕분에 챌린지' 영상 일부 캡처


춘해보건대학교 합창동아리 하모니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국가적 재난상황 속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헌신하는 의료진, 방역당국 관계자,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 및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전국적인 캠페인이다.

 

춘해보건대학교 하모니 합창단은 2013년에 창단하여 매년 간호학과 나이팅게일 선서식, 창공제, 신입생 환영회, 개교 50주년 기념식 등 다양한 교내행사에 참여하였으며, 부천 전국 청소년 합창대회(2014~2015)에 참가하였고, 2015년 바리톤 고성현 부산 갈라콘서트 공연제, 2018년 제1회 정기연 등에 참가하였으며 작년에는 제1회 치매극복 합창대회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루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춘해보건대학교 모든 동아리의 1학기 활동이 중단되어 하모니 동아리의 활동도 할 수 없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헌신하는 의료진 등을 존경하는 뜻을 모아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춘해보건대학교 겸임 교수이자 하모니 합창단 지휘자 권영기 교수는 “1학기 활동이 중단되어 한편으로는 아쉬웠지만, 1학기를 무사히 마친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힘든 시기에 코로나 19 확산으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의료진의 희생과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